서강가족카드 - 동문 할인 혜택

본문 바로가기


HOME > 서비스 > 서강가족카드 - 동문 할인 혜택
서강가족카드 - 동문 할인 혜택

<서강가족카드가 내 품으로 들어왔다>

푸른 꿈을 키우던 서강언덕은 우리 가슴 한편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서강가족카드 서비스를 통해 언제 어디서나 모교를 느낄 수 있도록 하고자 합니다.

서강가족의 정성이 빚어내는 동문사랑은 더 높은 곳을 향한 힘찬 비상의 날갯짓이 될 것입니다.

* 아래 유의사항을 필히 확인하시고 신청하시면, 더욱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서강가족카드 발급>

▶ 대상: 연회비(3만원) 또는 10년 회비(20만원) 납입 동문

▶ 사용기간: 1년 단위로 갱신

▶ 혜택

  - 로욜라 도서관 및 열람실 출입 가능 * 아래 <유의 사항> 확인 후 이용 부탁드립니다.

  - 교내외 제휴 업체 할인

▶ 필요서류 : 증명사진, 신청서

▶ 신청방법

  - 방문신청 : 동문회관 4층 사무국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30분) * 오후 4시 이전에 신청하셔야 당일 오후 4시 이후부터 이용이 가능합니다.

  - 우편신청 : 사무국으로 우편신청

  - 온라인 신청 :

    신청 페이지 바로가기

▶ 회비납부

  - 계좌이체 (우리은행 1005-001-213247 / 예금주 : 서강대동문회)

  - 방문 카드결제

 

<유의 사항>

▶ 반납되지 않은 도서, 변상해야 할 도서가 있는 동문에게는 발급하지 않습니다. 도서 반납 및 변상 후 발급 가능합니다.

▶ 카드 앞면 바코드를 이용해 도서관 출입 및 열람실 좌석 지정이 가능합니다.

▶ 본 카드로 도서 대출은 불가능합니다. 

 서강가족카드는 '건물 자체의 출입키 기능'은 아직 탑재되어 있지 않으며 담당 부서와 협의 중에 있습니다.

   * 열람실이 위치한 각 건물의 개방 시간 외에는 교내 구성원 외 출입이 통제되어 이용이 불가합니다.

   * 도서관 개관 시간은 시기에 따라 상이하므로 공지사항(https://library.sogang.ac.kr/) 참고를 부탁드리며,

     열람실 개방 시간에 모두 이용 가능한 것이 아니라, 도서관 개방 시간에만 이용 가능합니다.

당일 오후 4시 이전 신청 시, 당일 오후 4시 이후부터 이용이 가능합니다.

당일 오후 4시 이후 신청 시, 다음 날 오후 4시 이후부터 이용이 가능합니다.

▶ 타인에게 양도할 수 없습니다. 양도 사실이 적발되면 열람증 잔여기간 동안 이용이 중지되고

   향후 1년간 열람증을 재발급 받으실 수 없습니다. 양도 받은 분도 적발된 시점부터 1년간 발급이 불가합니다.

▶ 제휴 업체들은 수익 일부를 동문에게 돌려드린다는 취지로 할인 서비스 제공을 약속해주셨습니다.

   혜택을 받으실 경우 당연한 권리라 생각하시기보다 서강가족끼리 서로 고마운 마음을 나눈다고 여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제휴 업체 할인 혜택 확인 - 바로가기 

 

제휴 업체는 계속 추가 예정입니다. 

서강가족카드 가맹을 원하는 국내외 동문 업체 대표자 문의 환영합니다. (가맹비 없음)

COPYRIGHT 2007 THE SOGANG UNIVERSITY ALUMNI ASSOCIATION ALL RIGHTS RESERVED
서강대학교총동문회 | 대표 : 김광호 | 사업자등록번호 : 105-82-61502
서강동문장학회 | 대표 : 김광호 | 고유번호 : 105-82-04118
04107 서울시 마포구 백범로 35 아루페관 400호 | 02-712-4265 | alumni@sogang.ac.kr | 개인정보보호정책 / 이용약관 / 총동문회 회칙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