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HOME > 서비스 > 서강가족카드 - 동문 할인 혜택

<서강가족카드가 내 품으로 들어왔다>

푸른 꿈을 키우던 서강언덕은 우리 가슴 한편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서강가족카드 서비스를 통해 언제 어디서나 모교를 느낄 수 있도록 하고자 합니다.

서강가족의 정성이 빚어내는 동문사랑은 더 높은 곳을 향한 힘찬 비상의 날갯짓이 될 것입니다.

* 아래 유의사항을 필히 확인하시고 신청하시면, 더욱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서강가족카드 발급>

▶ 대상: 연회비(3만원) 또는 10년 회비(20만원) 납입 동문

▶ 사용기간: 1년 단위로 갱신

▶ 혜택

  - 로욜라 도서관 및 열람실 출입 가능 * 아래 <유의 사항> 확인 후 이용 부탁드립니다.

  - 교내외 제휴 업체 할인

▶ 필요서류 : 증명사진, 신청서

▶ 신청방법

  - 방문신청 : 동문회관 4층 사무국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30분) * 오후 4시 이전에 신청하셔야 당일 오후 4시 이후부터 이용이 가능합니다.

  - 우편신청 : 사무국으로 우편신청

  - 온라인 신청 :

    신청 페이지 바로가기

▶ 회비납부

  - 계좌이체 (우리은행 1005-001-213247 / 예금주 : 서강대동문회)

  - 방문 카드결제

 

<유의 사항>

▶ 반납되지 않은 도서, 변상해야 할 도서가 있는 동문에게는 발급하지 않습니다. 도서 반납 및 변상 후 발급 가능합니다.

▶ 카드 앞면 바코드를 이용해 도서관 출입 및 열람실 좌석 지정이 가능합니다.

▶ 본 카드로 도서 대출은 불가능합니다. 

 서강가족카드는 '건물 자체의 출입키 기능'은 아직 탑재되어 있지 않으며 담당 부서와 협의 중에 있습니다.

   * 열람실이 위치한 각 건물의 개방 시간 외에는 교내 구성원 외 출입이 통제되어 이용이 불가합니다.

   * 도서관 개관 시간은 시기에 따라 상이하므로 공지사항(https://library.sogang.ac.kr/) 참고를 부탁드리며,

     열람실 개방 시간에 모두 이용 가능한 것이 아니라, 도서관 개방 시간에만 이용 가능합니다.

▶ 당일 오후 4시 이전 신청 시, 당일 오후 4시 이후부터 이용이 가능합니다.

▶ 당일 오후 4시 이후 신청 시, 다음 날 오후 4시 이후부터 이용이 가능합니다.

▶ 타인에게 양도할 수 없습니다. 양도 사실이 적발되면 열람증 잔여기간 동안 이용이 중지되고

   향후 1년간 열람증을 재발급 받으실 수 없습니다. 양도 받은 분도 적발된 시점부터 1년간 발급이 불가합니다.

▶ 제휴 업체들은 수익 일부를 동문에게 돌려드린다는 취지로 할인 서비스 제공을 약속해주셨습니다.

   혜택을 받으실 경우 당연한 권리라 생각하시기보다 서강가족끼리 서로 고마운 마음을 나눈다고 여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제휴 업체 할인 혜택 확인 - 바로가기 

 

제휴 업체는 계속 추가 예정입니다. 

서강가족카드 가맹을 원하는 국내외 동문 업체 대표자 문의 환영합니다. (가맹비 없음)


COPYRIGHT 2007 THE SOGANG UNIVERSITY ALUMNI ASSOCIATION ALL RIGHTS RESERVED
서강대학교총동문회 | 대표 김광호 | 사업자등록번호 : 105-82-61502
서강동문장학회 | 대표 김광호 | 고유번호 : 105-82-04118
04107 서울시 마포구 백범로 35 아루페관 400호
02-712-4265 | alumni@sogang.ac.kr
개인정보보호정책 / 이용약관 / 총동문회 회칙 
[상단으로]
PC 버전으로 보기